간식으로 자주 먹는 바나나입니다. 잘 못 고른 바나나 때문에 병원신세를 져야할수도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신가요? 몇가지 사례를 소개해드립니다.

 

바나나는 칼륨이 가득하고 포만감을 주기 때문에 한다발씩 사서 집에 두곤 합니다. 하지만 이 바나나를 잘 못 고른다면 큰일을 당할 수도 있습니다.

 

 

2013년 어떤 29세의 여성이 바나나를 몇개 구입하여 집에 두었습니다. 바나나를 먹으려고 하나를 집었는데, 흰색 반점들을 보게 되었습니다.

 

 

흰색 반점들은 껍질에 묻은 단순한 얼룩으로 보였습니다. 일상과 똑같이 껍질을 까고 바나나를 먹는데, 엄청나게 많은 거미들을 발견하게 됩니다. 거미는 바닥과 식탁 사방에 퍼져있었다고 합니다.

 

 

여성은 바나나를 들고 식료품점에 가서 환불을 요청하며 방역업체를 불러 거미를 없애려고 했습니다. 하지만 그 거미는 세계에서 가장 독성이 강한 거미였습니다. 브라질의 방황거미는 방울뱀 독의 약 30배가 강력한 독입니다.

 

 

2017년 영국에서도 같은 사건들이 발생했습니다. 바나나는 다발로 이루어져 있어서 거미들이 잘 서식한다고 합니다. 흰 알 주머니에서 수많은 독거미들이 나온 것이죠. 바나나를 사고 며칠 뒤에 거미라 온 집안으로 퍼져 이 여성도 마찬가지로 방역 업체를 불러 몇일간 집에 못들어 갔습니다.

 

 

 

2018년 미국에서는 한 여성이 잘 포장이 되어진 포도를 고르는데, 독이 엄청 강한 검은 과부거미를 발견한 적도 있습니다.

 

추천뉴스

바세린 몰랐던 사실, 과연 사용해도 되는걸까요?

▶생리가 늦어지는 이유 총정리.. 난임 가능성 증가

 

거미에게 한번 물리면 독성이 아주 강해 생명이 위독할 수도 있습니다. 거미를 마주하는 것은 순식간이기 때문에 바나나 또는 과일을 고를 때를 신중히 잘 고르시기 바랍니다.

 

 

 

 

 

출처 : 유트브 밝은 면

 

 

+ Recent posts